안동대학교 기획처 전략평가본부
IR센터
IR center is a research center that is jointly funded by the Gyeongkuk national university
[국립대학육성사업] 국립경국대 Brand-Up 학생 프로젝트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2025학년도 통합대학으로 새롭게 출범한우리대학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제고하고 변화시켜지역사회 및 수험생 대상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학생 참여형 프로젝트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사 업 명:국립경국대Brand-Up학생 프로젝트 2.사업기간: 2025. 9. 17. ~ 11. 7. 3.사업내용 -설문조사 및 현황분석:지역민을 대상으로 대학 이미지,지역사회 인지도 조사 -브랜드 개선 아이디어 도출: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해결방안 제시 4.모집정보 구 분 내 용 비 고 모집인원 00명 모집방법 우리대학 홈페이지 게시 신청서류 <서식1>신청서 붙임 파일 참조 지원 신청서 접수 ~ ’25. 9. 19.(금) 13:00까지 ylim0702@gknu.ac.kr(이메일 제출) 선발결과 안내 ...
교직원 대상 대학혁신역량 진단조사(UICA) 참여 안내
1.우리대학은 대학교육의 질과 경쟁력 제고,지속가능한 발전 전략을 위하여‘성균관대학교교육과미래연구소’가 주관하여 실시하는「2025년 대학혁신역량 진단조사(UICA)」에 참여하고있습니다. 2.이에,현재 시행하는 학습지원 제도,캠퍼스 환경,대학 구성원의 특성을 진단하여 대학교육 발전방안 수립 등의 기초자료로 활용하는설문조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가.조사기간:2025. 9. 2.(화) ~ 9. 11.(목) 나.참여대상:교원(비전임교원 포함),직원(조교,기간제근로자 포함) ※최소 참여 권장인원:교원-학부(과·전공)별3명 이상,직원-부서별6명 이상 다.참여방법:인터넷 설문조사(https://surveyl.ink/UICA_GKNU_2025)
2023·2024학년도 ANU 핵심역량 진단 결과
2023·2024학년도 ANU 핵심역량 진단 결과 분석(ANU IR Report(2024-8호))
2025-06-16
2024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25-01-14
2023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24-10-11
2022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5대 ANU 핵심역량 진단검사 최종문항
5대 ANU 핵심역량 및 하위역량의 정의
2021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ANU 핵심역량 및 하위역량의 정의
ANU 핵심역량 및 하위역량의 정의 1. 인성: 자신의 가치를 찾고 사회문화를 포용할 수 있는 역량(구체적 정의: 자신의 사고와 행동을 되돌아보고 탐색함으로써 진정한 자아를 탐구하고 도덕적인 사고와 행동을 할 수 있는 능력) 1-1) 자기성찰: 자신의 사고와 행동에 대한 탐색을 통해 더 나은 모습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는 능력 1-2) 윤리의식: 도덕적으로 올바르게 사고하고 도덕적인 행동을 효과적으로 일관성 있게 수행하기 위한 능력 2. 자기주도: 스스로 배움을 관리하며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역량(구체적 정의: 자신의 능력과 적성을 종합하여 가치를 부여하고, 사회적 존재로서 자신의 목표 성취를 위해 자신을 관리·통제하며, 이에 필요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 2-1) 자기관리: 목표 달성을 위해 행동과 정서, 습관을 조절하고 관리하는 능력 2-2) 추진력과 도전정신: 변화와 새로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해나가는 능력 3. 실무: 기초학문과 전문지식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역량(구체적 정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원, 정보, 기술을 확인 후 이를 다양한 매체와 방법을 통해 수집·분석하고, 분석한 내용을 활용 목적에 맞게 적...
2020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19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18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24-10-08
2024년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2025-03-11
2023년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부서별 개선 현황 2차 점검 결과(수합 결과)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부서별 개선계획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부서별 개선방안 제출 참고자료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부서별 개선방안 작성을 위한 참고자료 올려드립니다. 1. 2022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 2022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부록이 필요한 부서는 요청 시 별도 제공 2. 2022 학부교육실태조사(K-NSSE) 추가분석 결과보고서 ※ 2022 학부교육실태조사(K-NSSE) 결과보고서가 필요한 부서는 요청 시 별도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3. 2022 혁신역량진단조사(UICA) 추가분석 결과보고서 ※ 2022 혁신역량진단조사(UICA) 결과보고서가 필요한 부서는 요청 시 별도 제공 4. 2022 대학생 핵심역량진단(K-CESA) 결과보고서 5. 2022 ANU핵심역량 진단도구 개발 및 측정,평가 정책연구 보고서 6. 2022 대학 교수학습과정(NASEL, NAFET) 설문조사 요약 보고서 6-1. 2022 대학 교수학습과정(NASEL, NAFET) 설문조사 결과보고서
2022년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