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학교 기획처 전략평가본부
IR센터
IR center is a research center that is jointly funded by the Gyeongkuk national university
[국립대학육성사업] 2025 학부 자율혁신 방안 마련 보조연구원 모집 안내
학부 자율혁신 방안 정책연구의 완성도 제고와 연구 수행 과정의 효율성 향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보조연구원을 모집합니다. 가.모집 내용 (근무 기간) 2025. 6. 2. ~ 2026. 2. 13.(약 9개월) 예정 ※ 근무 기간은 업무 일정 및 수업시간에 따라 조정 가능 (근무 시간) 1일 4시간 내외 주별 20시간 ※ 수업 시간을 고려하여 협의 (선발 인원) 1명 (지원 자격) 국립경국대학교 재학생(학부 및 대학원) ※ 입학전 신입생, 휴학생, 졸업생 및 졸업유예생 지원 불가 (선발 기준) 엑셀, PPT, 한컴 활용 우수자 ※ 행정학, 교육공학 전공자 및 컴퓨터 활용 관련 자격증(워드프로세서 등) 보유자 우대 (근무 장소) 국립경국대학교 안동캠퍼스 기획과 (지원 내용) 생활비성 장학금 지급 (1시간 13,000원) ※ 활동일지 및 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지급 불가 나. 지원 방법 (모집 기간) ~ 5. 30.(금), 13:00 까지 (지원 방법) 모집 기간 내 (붙임)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기획과 김승아 (kymptg7729@gknu.ac.kr / 054-820-6815) (선정 안내) 5.30.(금) 개별...
IR센터 구축 및 운영 보조 연구원 모집 안내
국립경국대학교 IR센터에서「IR센터 구축 및 운영 보조 연구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모집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접수 2025. 4. 22.(화) ~ 4. 24.(목) 이메일...
2024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25-01-14
2023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24-10-11
2022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5대 ANU 핵심역량 진단검사 최종문항
5대 ANU 핵심역량 및 하위역량의 정의
2021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ANU 핵심역량 및 하위역량의 정의
ANU 핵심역량 및 하위역량의 정의 1. 인성: 자신의 가치를 찾고 사회문화를 포용할 수 있는 역량(구체적 정의: 자신의 사고와 행동을 되돌아보고 탐색함으로써 진정한 자아를 탐구하고 도덕적인 사고와 행동을 할 수 있는 능력) 1-1) 자기성찰: 자신의 사고와 행동에 대한 탐색을 통해 더 나은 모습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는 능력 1-2) 윤리의식: 도덕적으로 올바르게 사고하고 도덕적인 행동을 효과적으로 일관성 있게 수행하기 위한 능력 2. 자기주도: 스스로 배움을 관리하며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역량(구체적 정의: 자신의 능력과 적성을 종합하여 가치를 부여하고, 사회적 존재로서 자신의 목표 성취를 위해 자신을 관리·통제하며, 이에 필요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 2-1) 자기관리: 목표 달성을 위해 행동과 정서, 습관을 조절하고 관리하는 능력 2-2) 추진력과 도전정신: 변화와 새로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해나가는 능력 3. 실무: 기초학문과 전문지식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역량(구체적 정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원, 정보, 기술을 확인 후 이를 다양한 매체와 방법을 통해 수집·분석하고, 분석한 내용을 활용 목적에 맞게 적...
2020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19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18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24-10-08
2024년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2025-03-11
2023년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부서별 개선 현황 2차 점검 결과(수합 결과)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부서별 개선계획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부서별 개선방안 제출 참고자료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부서별 개선방안 작성을 위한 참고자료 올려드립니다. 1. 2022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 2022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부록이 필요한 부서는 요청 시 별도 제공 2. 2022 학부교육실태조사(K-NSSE) 추가분석 결과보고서 ※ 2022 학부교육실태조사(K-NSSE) 결과보고서가 필요한 부서는 요청 시 별도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3. 2022 혁신역량진단조사(UICA) 추가분석 결과보고서 ※ 2022 혁신역량진단조사(UICA) 결과보고서가 필요한 부서는 요청 시 별도 제공 4. 2022 대학생 핵심역량진단(K-CESA) 결과보고서 5. 2022 ANU핵심역량 진단도구 개발 및 측정,평가 정책연구 보고서 6. 2022 대학 교수학습과정(NASEL, NAFET) 설문조사 요약 보고서 6-1. 2022 대학 교수학습과정(NASEL, NAFET) 설문조사 결과보고서
2022년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