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학교 기획처 전략평가본부
IR센터
IR center is a research center that is jointly funded by the Gyeongkuk national university
IR센터 구축 및 운영 보조 연구원 모집 안내
국립경국대학교 IR센터에서「IR센터 구축 및 운영 보조 연구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모집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접수 2025. 4. 22.(화) ~ 4. 24.(목) 이메일...
[학부 재학생 대상 설문조사] 2024년 학부교육 실태조사(K-NSSE) 진행 안내
1. 우리대학은 학부교육의 질과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탐색·분석하고 학부교육 발전을 위한 정책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성균관대학교 교육과미래연구소’가 주관하여 실시하는 「2024년 학부교육 실태조사(K-NSSE)」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 재학생의 학습과정 및 대학생활 경험에 대한 실증자료를 통해 학부를 진단하여 학부교육 발전방안 등의 기초자료로 활용하는 설문조사에 많은 재학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기간: 2024. 9. 2.(월) ~ 13.(금) 나. 참여대상: 전 학과(부·전공)의 1~4학년 재학생 ※ 학과(부⋅전공)별 최소 참여인원 - 재학생 99명 이하: 12명 이상(학년별 3명 이상) - 재학생 100명 이상: 재학생수 대비 12% 이상(학년별 3명 이상) 다. 참여방법: 인터넷 설문조사( https://surveyl.ink/KNSSE_ANU_2024 )
2024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25-01-14
2023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24-10-11
2022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5대 ANU 핵심역량 진단검사 최종문항
5대 ANU 핵심역량 및 하위역량의 정의
2021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ANU 핵심역량 및 하위역량의 정의
ANU 핵심역량 및 하위역량의 정의 1. 인성: 자신의 가치를 찾고 사회문화를 포용할 수 있는 역량(구체적 정의: 자신의 사고와 행동을 되돌아보고 탐색함으로써 진정한 자아를 탐구하고 도덕적인 사고와 행동을 할 수 있는 능력) 1-1) 자기성찰: 자신의 사고와 행동에 대한 탐색을 통해 더 나은 모습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는 능력 1-2) 윤리의식: 도덕적으로 올바르게 사고하고 도덕적인 행동을 효과적으로 일관성 있게 수행하기 위한 능력 2. 자기주도: 스스로 배움을 관리하며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역량(구체적 정의: 자신의 능력과 적성을 종합하여 가치를 부여하고, 사회적 존재로서 자신의 목표 성취를 위해 자신을 관리·통제하며, 이에 필요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 2-1) 자기관리: 목표 달성을 위해 행동과 정서, 습관을 조절하고 관리하는 능력 2-2) 추진력과 도전정신: 변화와 새로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해나가는 능력 3. 실무: 기초학문과 전문지식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역량(구체적 정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원, 정보, 기술을 확인 후 이를 다양한 매체와 방법을 통해 수집·분석하고, 분석한 내용을 활용 목적에 맞게 적...
2020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19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18년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결과 안내
2024-10-08
2024년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2025-03-11
2023년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부서별 개선 현황 2차 점검 결과(수합 결과)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부서별 개선계획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부서별 개선방안 제출 참고자료
2022학년도 교육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부서별 개선방안 작성을 위한 참고자료 올려드립니다. 1. 2022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 2022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부록이 필요한 부서는 요청 시 별도 제공 2. 2022 학부교육실태조사(K-NSSE) 추가분석 결과보고서 ※ 2022 학부교육실태조사(K-NSSE) 결과보고서가 필요한 부서는 요청 시 별도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3. 2022 혁신역량진단조사(UICA) 추가분석 결과보고서 ※ 2022 혁신역량진단조사(UICA) 결과보고서가 필요한 부서는 요청 시 별도 제공 4. 2022 대학생 핵심역량진단(K-CESA) 결과보고서 5. 2022 ANU핵심역량 진단도구 개발 및 측정,평가 정책연구 보고서 6. 2022 대학 교수학습과정(NASEL, NAFET) 설문조사 요약 보고서 6-1. 2022 대학 교수학습과정(NASEL, NAFET) 설문조사 결과보고서
2022년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